본문 바로가기
우리에게 필요한 정보

명언 어플 짧은 영어까지 폭 넓게

by ┐ㅨ&* 2021. 6. 8.

명언은 사이트를 이용해서 확인하시는 방법도 있고 어플을 이용해서 위젯으로 핸드폰 바탕화면이나 컴퓨터 바탕화면에 설치 해두시는 식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대 유명했었던 학자들이나 정치가들의 말을 보고 있자면 한 마디의 명언에 정말 많은 좋은글귀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명언 사이트

구글에서 오늘의 명언 을 검색 하시면 가장 위에 뜨는 핀터레스트 명언 모음집을 통해 배경화면과 함께 들어가 있는 명언들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런 것만 전문적으로 만드는 분들이 있을 정도이니 찾는 분들도 많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겠죠. 저는 최근에 감명 깊게 본 명언으로 "프로이트 - 모든 생명의 목표는 죽음이다"가 생각이나네요.

 

명언 좋은글귀 어플

1. 오늘명언

오늘명언 어플

다음으로는 우리가 자주 쓰는 스마트폰 명언어플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나누는 사람들에서 개발한 어플로 명언과 좋은글 유명한 명언 좋은글귀 탭이 나뉘어져 있는 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 되기 때문에 매번 본 명언을 보는게 아니라 업데이트 된 명언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책속의 모든 명언

책속의 모든 명언 어플은 평소에 독서를 자주하시는 분들이 보게 된다면 이전에 ㅈ보았던 좋은글이나 명언을 다시 복습하는 느낌이 들어 활용도가 높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유명인들은 책을 많이 쓰기도 하고 그 속에서 많은 명언이나 좋은글 들이 있기 때문에 책 한편을 굳이 다 보지 않더라도 중요한 명언만 알아보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3. 하루의 영어명언 어플

영어공부를 하시는 분이라면 취미로라도 즐기기 좋은 어플입니다. 영어로 된 짧은 명언을 통해 영어 문장을 해석 해보시는 것도 가능하고 당시 시대상황을 반영하는 단어들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공부방법이지 않을까 생각이듭니다. 

 

마무리

지금가지 명언 어플 앱과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말은 사람으로 하여금 상처를 줄 수도 있지만 좋은말이나 칭찬과 같은 경우는 오히려 사람에게 기운을 북돋아 주기도 합니다. 좋은글을 많이 접하면 접할 수록 사람의 인생도 변화가 있다는 것은 많은 분들이 아시는 사실이니 취미로 독서를 조금씩 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